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저처럼 취소당한 분이 많은 것 같은데요

작성자 나우인파리(ip:)

작성일 2022-06-29 14:29:04

조회 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나우인파리입니다.


문의하신 주문건 확인 결과 산드로 측 재고 부족으로 인해 재주문을 진행을 할 수가 없어 취소가 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나우인파리는 직구 구매대행 사이트로 재고를 실제로 가지고 있지 않고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상품을 산드로 또는 브랜드 본사에 발주를 넣어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산드로 측에서 품절로 인해 저희한테 상품을 발송해줄 수 없다는 최종 답변을 받아서 부득이하게 고객님께 취소로 안내드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저희로서도 고객님들께 최대한 상품을 발송해드리고자 산드로에 재고 요청을 하였고 그 과정에서 배송이 과도하게 지연된 것에 대해서는 깊이 사과 말씀 드립니다.

또한 해당 상품 가격인상에 대해서는 프랑스 산드로의 가격이 인상됨에 따라 책정된 것임을 안내 드립니다.


오랜 기간 기다려주셨는데 이러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구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판매자의 일방적 주문 취소도 전상법 위반 소지가 있다고 하네요. 관련 블로그 주소 첨부합니다. http://naver.me/5DHwEAQu

6월7일에 주문해놓고 20일간 기다렸는데 그간 아~무 고지도 없다가 27일에 일방적으로 취소통보 하시고, 천원 쿠폰 주시더라고요.


제가 주문했던 옷에 하자가 있어 주문취소하셨다고 하는데, 그럼 나우인파리에서 산드로 본사에 교환요청을 해서 정상품을 받고, 저한테 정상품을 보내주셔야 되는 것 아닌가요? 이건 어쨌든 나우인파리와 산드로 본사간에서 해결해야할 일이지 소비자 주문을 일방적으로 취소해버리는 건 소비자와의 약속, 신뢰를 저버리는 행위로 보입니다.

하자있는 제품을 보낸건 산드로 본사 쪽이고, 입고되기 전엔 미리 알 수가 없고, 어쩔 수 없다는 이야기를 하셨지만, 소비자 입장에선 나우인파리든 산드로 본사든 그냥 판매자로 뭉뚱그려 생각하지 분리해서 생각 안합니다. 또 분리해서 생각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하고요. 나우인파리쪽에서 책임져주실 일이지 산드로 본사를 언급하면서 빠져나갈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냥 제가 결제를 하고 20일간 기다렸다가 하자가 있다며 일방적으로 취소당한 후, 현재 다시 정상품 재고가 남아있어 더 비싸게 판매중이란 게 팩트네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기만 당하는 느낌입니다. 재수없게 하자제품에 당첨된 건 소비자 잘못이자 책임인 건가요? 하자제품이 입고됐으면 정상제품으로 교환해서 보내주실 생각을 하는게 맞는 것 아닌가요? 늦어지더라도 다시 제품 보내주겠다, 배송지연시켜 미안하다고 하시는 게 맞는 해결방법 같은데요.


20일간 다소곳하게 기다렸던 거, 6월 7일에 후다닥 결제하고 그뒤로 품절뜨는 거 보며 와 나는 결제 빨리했어 하며 뿌듯해했던거, 다 어이가 없고 억울한 생각이 드네요. 아예 모든 재고가 다 품절됐으면 이 상품을 어디서도 구할 수가 없구나, 하필 하자 제품이 나한테 걸려서 취소당했구나 하고 납득이 갈텐데, 제가 주문했던 사이즈가 재고 있는 걸로 나오고, 또 지금 5만원 넘게 더 비싸게 팔고 계신거 보니 속이 상해서 글 남깁니다.

아까 통화했던 담당자님 상부에 보고해보시고 해결책 주신다고 했는데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 문의시 필독사항 ]


-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5시로,

접수된 문의 건은 운영 시간 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



- 주문 취소/사이즈 교환/반품 신청은 마이샵>주문조회에서 직접 신청 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추가 안내문자 발송 드리겠습니다.


- 현재 관부가세 대납 이벤트 중으로, 나우인파리 내에서만 구매하시는 경우 가격과 수량에 무관하게 상품가 외 추가 결제금액 없습니다.

📌단, 타사이트 직구 합산건은 모두 고객 부담 입니다.📌


- 브랜드별 사이즈 바로가기

(실측,상세 사이즈는 공홈에 공개되어있지 않아 안내가 어렵습니다.)


여성복:https://nowinparis.com/myshop/size.html

남성복:https://nowinparis.com/myshop/size_m.html

아동복:https://nowinparis.com/myshop/size_baby.html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 비밀글 문의합니다. 이**** 2022-09-30 11:04:12 0점 산드로 니트 GABRIELLE Cardigan en maille fine cotelee SFPCA00118

  •    답변 비밀글 문의합니다. 나우인파리 2022-09-30 11:14:20 0점 산드로 니트 GABRIELLE Cardigan en maille fine cotelee SFPCA00118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