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사이즈 문의

작성자 나우인파리(ip:)

작성일 2021-08-03 16:21:05

조회 4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나우인파리 상품은 전체 브랜드 프랑스 공홈 제품입니다만,

백화점에는 유럽,미국,독일,프랑스 등 다양한 국가의 제품들이 수입, 판매됩니다. 

출고되는 국가에 따라 상품 원산지/원단감/사이즈감/작은 디테일(단추,소매디자인 등)이 상이한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백화점 상품은 국내 고객의 체형에 맞게 소량의 사이즈만 수입하며, 사이즈표기법을 변경하여 택을 부착합니다.(43 사이즈 등)

이때 몇사이즈를 채택하여 수입했는지는 알 수가 없기에 안내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사이즈 안내가 어려우며, 브랜드 별 표준 사이즈표를 첨부드립니다. 

같은 브랜드여도 상품별로 사이즈감이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사이즈표 링크 : https://nowinparis.cafe24.com/myshop/size.html


표준 사이즈표를 토대로, 국내 고객님들께는 해당 사이즈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국내사이즈 44는 0 혹은 34 (XS사이즈)

국내사이즈 55는 1 혹은 36 (S사이즈)

국내사이즈 66은 2 혹은 38 (M사이즈)

국내사이즈 77은 3 혹은 40 (L사이즈)

고객님의 체형(어깨,가슴둘레,골반,신장 등)과 의류의 디자인을 고려하시어 사이즈 결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나우인파리 필독사항 ]


- 사이즈 문의는 상세페이지 하단에 [브랜드별 사이즈]표를 참고해주세요.


- 모든 주문확정 뒤에는 주문 취소/환불/교환이 안됩니다.


- 주문확정 전 주문취소는 고객센터 070-5101-1599로 연락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사이즈 및 색상 변경으로 인한 주문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고객님 주문건을 직접 취소하신 후 재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백화점에서는 사이즈가 하나뿐이고 36에 해당하는 사이즈라 하셨는데 여기에선 사이즈가 몇개 있어서요~~ 어떤 사이즈에 해당되나요? 참고로 키는 164 몸무게 50 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