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공지] 나우인파리 관부가세 대납 이벤트 종료, 관부가세에 관한 공지

작성자 나우인파리(ip:)

작성일 2023-12-19 15:12:50

조회 367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나우인파리 입니다. 그동안 진행했던 관부가세 대납 이벤트가 종료되고,

**23년 12월 19일 3시이후 주문건부터 관부가세는 고객지불방법으로 변경됩니다!**

관부가세 고객납부의 편의를 위한 프로세스 세팅이 지연됨에 따라
오래 기다려 주신 23년 12월 주문고객(결제완료)분들까지 관부가세 대납을 진행해 드리고자합니다. 단, 12월 주문건 오더시 상품이 품절로 확인될 경우에는 품절취소되며 추후 구매시 대납에서 제외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2월 31일까지의 고객분들께서는 기존과 같이 관부가세를 나우인파리에서 대납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부가세 고객 직접납부 : 24년 1월 구매 주문건부터 적용


공항도착시 해봄관세사무소에서 간단히 납부를 진행하실 수 있게 안내 SMS을 발송드릴예정이며, 그 외 구매하는 방식은 기존과 같습니다!
납부의 방법 자체는 안내메세지 발송되지만 은행마다 방법이 달라 이는 관세사가 아닌 고객님께서 은행 및 어플검색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부가세없이 다양한 브랜드를 더더욱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는 일부 [바로배송] 기획전이 준비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필독 사항]
- 관부가세 납부는 고객님 개인정보의 영역이기때문에 관세사에서 고객님께 알림 메시지를 드립니다.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 관부가세 미납으로 너무 오래 홀딩 될 경우 가산세가 붙을 수 있으며 반품 역시 불가합니다.

- 구매 금액 합산시 관부가세 청구가 예상되면 저희가 배송제반비용을 지불하고 고객님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여 나누어 
  출고를 도와드립니다.

- 구매안내 페이지에 관부가세 미포함 및 발생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꼼꼼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미확인으로 인한    컴플레인은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 이 부분이 명시된 규정은 아니며, 관부가세가 기존 구매한 상품에 맞게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께서 납부해   주셔야합니다.★


※ 관부가세 예상세액 조회 시스템 : https://www.customs.go.kr/kcs/ad/tax/BuyTaxCalculation.do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